엄정화 김채원 짐빔 하이볼 광고가 요즘 잘나간다. 요즘은 분위기 있는 술집이나 먹거리를 방문해도 매뉴에 쉽게 볼수 있는데 술을 잘 못하시는 분들이나 가볍게 즐기기에 좋은 하이볼이 많다. 물론 매일 나가서 먹을수 없기 때문에 오늘은 엄정화 김채원 짐빔 하이볼을 집에서 분위기 있게 즐기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자.
짐빔 하이볼 캔
자몽과 레몬 맛으로 나눠지고 도수는 5%이다.
구매처
GS25, CU, 세븐일레븐, 이마트24등 편의점과 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.
가격
할인 행사에 따라 달라지긴 하겠지만 마트 3000원, 편의점 4000원이다.
맛
일반적인 달콤 새콤한 하이볼을 찾는다면 다른 종류를 알아 봐야 할것이다. 위스키의 특성상 진한 향이 약간은 강하며 자몽과 레몬향이 잘 조화를 이룬다. 시원하게 냉동실에 넣었다가 마셔도 되지만 개인적으로는 큰 구체 얼음을 짐빔 전용잔에 넣어 마시는걸 추천한다.
짐빔 전용잔에 얼음을 넣고 들었을때의 얼음 짤랑 거리는 소리와 마시기 전 향긋한 과일향에 마시고 난 후 위스키의 잔향까지 집에서 혼자 하기에도 좋고 손님이 왔을때 대접 하기에도 더없이 좋다.
짐빔 하이볼
엄정화 김채원이 광고하는 하이볼 캔은 저처럼 위스키 향을 좀더 느끼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약하다고 생각 할 것이다. 그래서 짐빔 하이볼 제조법을 살짝 알아 보겠다.
짐빔 하이볼 제조법
- 일단 짐빔 하이볼 전용잔을 살짝 얼려준다.
- 레몬이 있다면 슬라이스로 취향껏 넣어준다. 아니면 레몬즙을 넣어준다.
- 짐빔 위스키를 소주잔으로 1잔을 넣어준다.
- 사각 얼음 구체얼음중 취향에 맞춰서 넣어준다.
- 진로 토닉워터 4잔을 넣어준다.
- 전용 스푼으로 살짝 저어준다.
오늘은 이렇게 엄정화 김채원 짐빔 하이볼 캔과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는 제조법을 알아봤다. 밖에서 한잔 사먹는 돈도 꽤 하기에 짐빔 작은거 한병 사서 만들어 먹는것도 좋겠다.
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, 일부 글에 제휴 링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. 이 블로그의 정보는 단순 정보 전달용이며 이로 인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